앤아버어학원 안양점이 토플과 아이엘츠 등 수강생들의 요구에 맞는 어학 능력을 배양하고 점검하기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과 함께 무료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전국 지점을 통해 피어슨과 공식 시험장으로써 시험에 맞는 다양한 기출 유형을 제공하고 있다.
앤아버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현재 수준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핵심 커리큘럼을 중심으로 한 모의고사와 상담을 바탕으로 학생 개개인의 수준과 특징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수업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서는 개인 수준에 맞는 강의와 커리큘럼이 중요한데, 이를 위해 모의고사는 필수 요소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아울러, 일대일 첨삭 지도가 중요한 Writing, Speaking 파트의 경우 면밀한 상담과 밀착 지도를 통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부족한 부분이나 취약한 부분만을 집중적으로 케어 받을 수도 있다. 이를 통해 개인의 학습적 위치를 체크하고 이에 맞는 첨삭 지도를 통해 꾸준히 학업 성취를 체크한다면 목표했던 레벨에 도달할 수 있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양한 전국 지점을 통해 수강생들을 만나고 있는 앤아버학원은 앞서 설명한 과목 외에도 유학을 위한 SAT, GED, PTE 등을 비롯해 일본어나 중국어 등 주요 제2외국어와 스페인어나 러시아어 불어 등의 제2외국어 학습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