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 예체능 재수학원 상상미학, 2026학년도 서울대 14명·이화여대 50명 배출…2027학년도 미대입시 성공을 위한 설명회 개최

마성배 기자 / 2026-02-20 10:00:50

 

 

 

 

 

2026학년도 서울대 14명, 이화여대 50명, 홍익대 31명 등 주요 상위권 미술대학에 압도적인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대치동 예체능 미대 재수학원 상상미학에서 2027학년도 미대 입시 성공을 위한 입학설명회가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2월 20일(금) 저녁 7시에 마지막 입학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대 입시 성공을 위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대학별 전형 변화 분석 ▲재수 및 N수 성공 사례 ▲생활관리 및 학습 시스템 운영 방식 등이 구체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학원 측은 입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지원 전략 설계와 실제 합격 사례 분석을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가 명확한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예체능재수학원 상상미학은 미대입시에서 중요도가 높은 국어 과목의 성적 향상을 위하여 국어를 담당하는 선생님들이 전반 담임을 맡아 학생 한 명 한 명에 대한 치밀한 관리와 밀착 케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사회탐구 과목에서도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시대인재 콘텐츠를 활용한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재수 시작 당시 사회탐구 4~5등급 수준이던 학생들 다수가 수능을 앞두고 1~2등급대까지 성적이 향상되는 사례가 많다고 학원 관계자는 전했다.

학원 관계자는 “2026학년도 합격 결과 발표 이후 입학상담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예정된 설명회뿐만 아니라 2027학년도 재수정규반 수강생이 빠르게 모집되고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되는 상황으로 2027학년도 미대 입시 성공을 위한 재도전을 결정한 학생이라면 빠른 시일 내에 상담 신청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입학 관련 문의는 상상미학 학원 대표 변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