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김미숙 학장)는 15일 한국학점은행평생교육협의회에서 2023년 평생교육유공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 대상자로 김미정 교학부장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김미정 교학부장은 2009년부터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특성화 교육과정에 대한 성공적인 운영과 지난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새로운 수업방법의 발굴 및 적용으로 우수한 학위취득자를 배출하였으며 인천광역시 교육청, 인천시 부평구 및 서구 등 지역사회와의 연계사업으로 학점은행제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을 수여 받았다.
교육부 승인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장 중심형 실용 학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졸업 후 현장에 나가서 바로 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며 좋은 품성과 배려의 태도를 갖추어 소통과 협력의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인성교육에 기본을 두고 있다.
또한 학교에서 가상 현장을 시뮬레이션 해보고 실제 현장에서 접목시키는 PBL(Project Based Learning) 교육을 실시하고 복수 과정의 교류와 융합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한다.
한편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파티이벤트공간플라워, 푸드코디네이터, 호텔관광식음료, 호텔카지노서비스, 카페베이커리경영 과정에서 2024학년도 추가 모집을 실시하며 내신 및 수능 성적이 아닌 100% 입학사정관제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