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인재개발원(대표 한선희·박정희)이 9월 12일 열린 ‘2025 제20회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에서 ‘CS(고객만족)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각 산업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대한민국 문화산업의 위상을 높이는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올해 시상식에는 경상남도 진주시, 보령축제관광재단, 세종문화회관, GS리테일, 스타벅스 코리아 등 총 40곳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소프라노 윤정빈·다섯번째 계절·한국하와이훌라교육협회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가 마련됐다.
면세·명품 산업 특화 CS교육 컨설팅 기관 월드인재개발원 한선희 대표는 기업 대상 주요 강의 커리큘럼은 「CS리더 역량과정」, 「고객응대 서비스 과정」,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과정」, 「조직 내 소통법」, 「셀프 리더십」 등 다양한 실무형 과정을 운영하며, 대학에서는 「세계 명품의 이해」, 「명품 마케팅 전략」, 「비즈니스 매너」 등을 강의하고 있다.
향후 월드인재개발원은 청년층에 집중됐던 교육 대상을 4050세대 중장년층·시니어 재취업 시장으로 확대할 예정을 밝힌 한 대표는 “청년부터 시니어까지 맞춤형 교육을 통해 서비스 산업의 인력 저변을 강화하고, 국가 서비스 경쟁력에도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