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수는 단기싸움이 아닌 장기 싸움이기때문에 학습환경이 매우 중요하다. 독학기숙학원 분야에서 10여 년 이상 전통을 이어온 팡스카이 직영 태안비상에듀 기숙학원이 남안성비상에듀 기숙학원으로 2026년 확장이전과 동시에 호텔급 수준의 전면 리모델링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모델링은 2027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윈터스쿨 참가 학생들이 가장 먼저 사용하게 되는 최신 시설 업그레이드로, 기숙학원 업계의 시설 경쟁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학생 선호도가 높은 1인실·2인실·3인실 선택 시스템이 강화되며, 학습 스트레스를 줄이고 개인 학습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남안성비상에듀 기숙학원은 기존의 1세대 정통 독학기숙학원 시스템을 유지하면서도 스터디 라운지,메인 로비.생활관, 남,여 완전 분리 동선 등 학원 주요 공간을 호텔급 인테리어와 학습 친화적 구조로 재탄생시켜 학생들의 몰입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전문 헬스장 수준의 체력관리 시설도 도입되어 장기 학습 과정에서 체력,생활, 학습이 동시에 관리되는 구조를 갖췄다. 학원 관계자는 “독학기숙학원의 핵심은 결국 학습 집중력을 높여주는 생활환경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이라며 “이번 리모델링은 단순한 시설 개선이 아니라 재수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한 프리미엄 학습 생태계 구축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남안성비상에듀는 또한 전문 학과 선생님과 팡스카이 캠프에서 교육받은 SKY 및 메디컬 멘토 선생님을 중심으로 SKY·의대 출신 멘토단의 1:1 메타인지 테스트와 체계적인 복습을 가능하게하는 남안성 비상에듀만의 복습 플래너 시스템, 정기 모의고사 분석, 전용 앱을 활용한 스마트 학습관리 등 독학기숙학원 시스템을 대폭 업그레이드하여 학습관리와 생활관리가 동시에 강화된 ‘하이브리드 기숙학원 모델’을 구축할 예정이다.
한편, 확장 이전 기념으로 선착순 150명에게 룸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