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지움, ITIL 자격증 대비반 접수중

마성배 기자 / 2025-11-17 16:07:01

 

 

 

 

 

IT 서비스 관리 분야의 국제 표준 자격증인 ITIL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국내 ITIL 전문 교육기관인 라이지움은 오는 12월 15일부터 ITIL Foundation 61기 월수반 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라이지움은 ITIL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총 11회 시험에서 응시생 전원이 100% 합격하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 출제 경향을 체계적으로 반영한 자체 재발간 교재를 사용하며 최상의 강의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과정과 함께 온라인 VOD 복습 서비스를 제공해 수강생들이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ITIL Foundation 61기 과정은 12월 15일 개강하며, 매주 월·수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3시간동안 진행된다. 온라인 스터디룸을 통해 강사와 1:1 질의응답도 가능하며, 수료 시 국문과 영문 수료증이 모두 발급된다. 또한 고용노동부 환급과정으로 운영되기에 근로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

라이지움 ITIL 과정의 커리큘럼은 ITIL 소개, 서비스 관리 핵심 개념, 서비스 관리의 네 가지 차원, ITIL 서비스 가치 시스템, ITIL 관리 실무 등으로 구성돼 초보자부터 실무자까지 ITIL 체계를 이해하는 데 최적화돼 있다. 체계적인 수업 구성과 실전 중심 교육 내용은 국내 대기업과 공공기관 재직자들이 꾸준히 라이지움을 찾는 이유로 꼽힌다.

라이지움 교육사업본부 김현호 이사는 “ITIL은 IT 서비스 관리의 핵심 역량을 갖춘 전문가로 인정받는 국제 공인 자격증으로, 기업의 디지털 전환 흐름 속에서 실무적 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라이지움은 국내 최고 수준의 ITIL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수강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이지움의 ITIL Foundation 12월 월수반 61기는 현재 한정 인원으로 접수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일정과 안내는 라이지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