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가 ‘월드푸드트렌드페어’ 대회에 출전한 전원이 메달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월드푸드트렌드페어는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소상공인연합회 주관, 아시아외식연합회에서 시행하는 행사로, 국내 외식 및 베이커리 기술을 아시아에 공유하는 목적으로 개최된다. 이번 월드푸드트렌드페어는 윤 대통령이 방문한 가운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됐으며, 외국인 150여 명 내국인 1,000여 명이 참여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전국 지점에서 341명이 이번 대회에 출전했으며, △금메달 280개 △은메달 52개 전원 메달을 획득했다. 아울러 장관상, 시장상, 기타기관장상을 포함한 총 141개의 기관장상을 수상하여 기관장상 포함 총 473개의 수상을 이루어냈다.
관계자는 “월드푸드트렌드페어에 출전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며 “오랫동안 성실히 준비한 수강생들이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고, 그동안 노력에 대해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외 요리대회 출전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전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국가대표 출신 강사가 대회 요리의 기본부터 출전, 수상까지 전문적으로 교육하며, 대회 일정에 맞춘 체계적인 교육으로 학생들이 수상뿐만 아니라 열정, 도전, 끈기, 실력 향상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분 6년 연속 대상 수상을 이루어 냈다. 특히,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좋은 평점을 획득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학습 가능한 교육에는 ▲조리사 자격증(기능사 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과 중식-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및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 ▲입시-대회 준비(영셰프 진학레슨-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 및 국제 요리대회, 국내 제과제빵 대회 등) 등이 있다.
또한,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 요리(기초 및 취미 요리, 브런치-원데이 클래스, 쿠킹 클래스,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 과정(정통 서양 및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 등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강남 요리학원을 비롯해 홍대, 부산, 대구, 대전, 인천, 안산, 수원 요리학원 등 총 8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각 지역 학원은 지하철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지역 내 큰 관심을 끌고 있으며, 법인 직영으로 운영돼 모든 지점에서 동일한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지점에서는 요리 강좌와 더불어 커피 바리스타 학원 및 제과제빵 학원 강좌, 한식-취미 요리학원 강좌 등을 수강할 수 있다.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의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