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삐, 베트남 K-뷰티 세미나 개최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 가속화

이수진 기자 / 2025-03-27 15:49:46

 

 

한국의 프로페셔널 뷰티 브랜드 레삐(Repit)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에 이어 최근 베트남에서도 K-뷰티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5~26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레삐의 프리미엄 헤어 케어 라인 ‘그린케어(Green Care)’와 개인 맞춤형 펌 솔루션 ‘온리유 레시피(Only U Recipe)’를 소개하며 현지 미용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번 세미나는 레삐의 김주연 차장이 맡아 진행했다. 레삐 프로페셔널 강사인 김주연 차장은 국내외 뷰티 세미나를 통해 전문적인 미용 기술 교류를 이끌어가고 있으며 동의과학대학교에서 미용 후배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김주연 차장은 “베트남과의 교류를 통해 한국의 미용 기술을 전파할 수 있어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레삐가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레삐는 최근 베트남에서 한국 뷰티 산업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음에 따라 지속적인 교육과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현지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며, 아시아 주요 지역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2025년에는 글로벌 시장 전반으로 영향력을 넓혀갈 전략도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레삐는 지난 1년간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K-뷰티 세미나를 잇달아 개최하며, 한국 미용 기술과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는 중으로, 레삐 관계자는 “이번 베트남 세미나를 통해 현지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향후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