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에스소프트(주)(대표 박명석)가 2월 14일 개최된 '2025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IT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에이치에스소프트는 AI, MES, 디지털 트윈, 3D 시뮬레이션, 철강 ERP 등 다양한 분야에서 IT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해온 IT 전문 강소기업이다. 최근에는 ERP 시스템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디지털 트윈과 AI 기반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특히 AI 관제 시스템 기반의 디지털 트윈 플랫폼을 집중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다.
현재 제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에이치에스소프트는 경쟁력 있는 디지털 트윈 솔루션을 바탕으로 해외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 세계 제조업체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디지털 전환을 이루도록 돕기 위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해,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혁신적 성과를 바탕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경쟁력을 발휘해온 인물과 기업, 기관을 발굴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식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됐으며, 부산광역시 동래구, 부산광역시 기장군, 경기도 남양주시의회 이수련 의원, 부산경제진흥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시스템테크, 유앤문 정신건강의학과의원, ㈜한림SMF, ㈜라이브나우 등 총 47개 기업, 인물,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사에서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와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석승권과 소프라노 오해은의 축하 공연이 이어져 참석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