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글로벌 교육을 선도하는 FTK English가 6일 부산 해운대 지역에 제1캠퍼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운대 캠퍼스에서는 미국에서 영재 프로그램으로 개발된 FTK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유치부부터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영어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캠퍼스를 이끌고 있는 Ellie Choi 원장은 미국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TESOL과 응용언어학, USC에서 영어교육학을 전공하며 깊이 있는 영어 교육 경력을 쌓아왔다. 부산 경남지역에서 12년간 영어 교육에 힘써온 그는 “학생들이 단순한 대화를 넘어 영어로 교과목을 학습하고, 이를 통해 개념 이해와 논리적 사고력을 키우는 것이 교육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FTK English 해운대 제1캠퍼스는 수준 높은 영어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기초부터 내신까지 대비할 수 있다”며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보기, 제시하기 등 영어의 6대 영역을 통합한 수업을 통해 전반적인 영어 실력을 고루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또한, “부산 지역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에 이바지할 새로운 교육의 장으로서 FTK English 해운대 캠퍼스가 글로벌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영어 교육을 제공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