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영재사관학교, 2025 제19회 교육산업대상 ‘대안학교 부문 대상’ 수상

서광석 기자 / 2025-01-13 15:17:06

 

 

혁신영재사관학교(이사장 오두환)가지난 10일 개최된 ‘2025 제19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대안학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교육관련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EBS,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부산대학교 문용환 교수 등 총 56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동국‧소프라노 송정아의 축하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혁신영재사관학교는 재능 있고 좋아하는 일을 찾아주고, 재능을 키워주며, 또 학생들이 학업 중에 결과물을 내며 평생을 자신의 분야의 전문가로서 즐기면서 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주는 혁신 리더 양성 교육기관이다.

 



혁신영재사관학교는 재능 찾기와 탐구·몰입 그리고 실전·멘토를 핵심 가치를 두어 각 분야에서 1% 내에 들 수 있는 행복한 혁신 리더 양성을 목표로 한다. 천재성과 재능을 발견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학생의 열정과 탐구심을 지원하며, 자기 주도적인 학습과 창의적인 탐구에 힘을 실어준다. 특히 초등학교부터 관심 있는 분야를 탐구할 수 있도록 하여, 어린 나이에 논문을 읽고 쓸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