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위치한 김전일 탐정사무소가 2025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평가에서 탐정부문 1위를 수상했다.
김전일 탐정사무소가 수상한 2025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평가 1위는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한국에스미디어가 주관한 시상식으로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 등 다각적인 요소를 기준으로 국내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한다.
김전일 탐정사무소는 부산에서 가장 오랜 된 탐정사무소로 알려져 있으며, 다수의 탐정이 이곳에서 탐정업무를 배운 후 창업을 했다고 한다. 경찰범죄심리학 전공자(팀장)와의 체계적인 사건 분석과 디지털포렌식 전문가의 상주를 기반으로 보다 체계적인 증거확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의뢰인에 대한 확실한 비밀을 보장함으로써 사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까지 원천 차단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자문변호사와의 협업을 통해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보육원 기부활동과 공익적인 탐정 활동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사회공헌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당사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담부터 책임감 있는 소통, 그리고 무엇보다 디지털포렌식으로 정확한 증거확보까지 가능해 현재까지 약 95%의 높은 성공률을 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2025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평가 1위라는 값진 상을 수상할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의뢰인 여러분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