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중국유학, 북경대학교 예과반 캠프 개설

서광석 기자 / 2024-11-11 14:40:12
중국 유학의 중심, 바른중국유학 예과 선행캠프 신규 오픈… 중국 유학 준비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중국 유학의 선두주자인 ‘바른중국유학’이 북경대학교 예과반 선행 캠프를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북경대학교의 본과 입학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북경대학교 예과반은 중국 내 명문대 진학을 위한 가장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경로로 평가받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대학 본과에 진학하기 전, 필수적인 언어 능력과 학문적 기초를 다지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 본과 과정에 보다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예과반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북경대학교뿐만 아니라 기타 중국 명문대 진학 시에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

‘바른중국유학’이 개설한 이 캠프는 예과반에서 요구하는 핵심 학습 영역을 사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한국의 특목고 학생들에게는 북경대학교 진학에 필요한 학업적 준비를 강화할 수 있는 훌륭한 제도가 될 것이다.

캠프 참가자들은 북경대학교로 숱하게 많은 학생들을 보낸 교사진에게 직접 지도를 받으며, 중국어 능력 향상과 더불어 수학, 과학 등 주요 학문 분야에서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북경대학교 재학생 멘토들과 같이 스터디하며, 중국 문화 적응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중국 대학 생활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다.

‘바른중국유학’ 관계자는 "이번 예과반 캠프는 중국 유학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학생들이 북경대학교의 문을 더욱 쉽고 확실하게 열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바른중국유학’ 공식 블로그에서 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 절차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