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바인코리아, ‘사랑이 모락 모락 시즌2’ 캠페인 진행…‘닥터비움·제누 등 신규브랜드 사랑에 감사’

서광석 기자 / 2024-01-02 14:36:57

<사진제공: 이노바인코리아>


[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지난달 29일 이노바인코리아(CEO 김종성)가 강남구 구룡마을 사랑의 연탄 나눔 전달식에 참여했다.

이노바인코리아는 생활건강 브랜드 푸름웰니스를 비롯하여 제누, 닥터비움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작년 시즌1에 이어 올해도 진행한 ‘사랑이 모락 모락 시즌2’ 캠페인으로 연탄 12,000장이 적립되어 이날 3,000장이 이웃에게 배달되었다. 행사에는 약 60여명의 이노바인코리아 임직원 및 CEO, 연예인봉사단 '멋슬봉사단'이 함께하며 직접 손으로 집집마다 연탄을 배달했다.

 

이노바인코리아 관계자는 "2023년부터 제누, 닥터비움 등 신규 브랜드들이 론칭하자마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2024년에는 더욱 다양한 유통망을 확충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며 “고객분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다시 사회에 환원하는 CSR 활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나머지 연탄 9,000장은 연탄 은행으로 전달돼 에너지 취약 계층에게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