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보의하루, 추석 '선물 세트 & 답례 떡' 판매 개시

이수진 기자 / 2025-09-01 14:34:18

 

 

 

 

국내 떡 프랜차이즈 떡보의하루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선물 세트와 답례 떡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4일까지 주문할 수 있다. 배송은 9월 3일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전국 160여 개 직영 매장을 통한 신선 배송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떡보의하루는 올 추석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무료 혜택을 마련했다. 추석 모듬 세트 1호~3호에는 보자기 포장 서비스가 포함되며, 답례 떡 세트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답례 스티커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추석모듬세트 1호에는 흰색 손송편과 오색 손송편, 삼색 송편팩, 단호박 인절미팩, 약과, 개별 모듬팩이 담긴다. 2호 세트는 오색손송편 30알과 약과 3개, 방울 기정떡(통팥 2개, 옥수수 3개)과 포슬찜설기, 통팥우유설기가 포함돼 풍성하게 구성됐다. 3호 세트는 개별 포장떡 6개를 비롯해 손송편 2팩, 단호박 찹쌀떡, 경단, 두텁떡, 호박팥시루떡, 약밥, 흑임자 콩찰편까지 다채로운 맛을 담았다.

또한 추석 답례 떡 세트 4호, 5호, 6호 등 답례떡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맞춤형 답례 스티커를 제공한다.

떡보의하루의 전 제품은 국내산 쌀과 천일염 100%를 사용하며, 위생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한다. 특히 오색 손송편은 백년초, 단호박, 쑥, 흑미 등 천연 색소로 색을 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았다.

이 같은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떡보의 하루는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떡 전문점 부문에서 2회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떡보의 하루 관계자는 “추석은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명절인 만큼 정성을 담은 고급떡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라며 “단순히 맛과 품질을 넘어 전통의 가치를 재해석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선물을 선보이고자 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겠다”라고 설명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