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패스 스파르타 1주년' 공무원 시험 합격의 산실, 관리형 독서실 1주년 맞아

이수진 기자 / 2024-10-23 14:28:00

 

 

2023년 10월 23일에 문을 연 원패스 스파르타가 1주년을 맞이했다. 공무원 시험 준비에 최적화된 학습 환경과 맞춤형 관리 시스템으로 단기간에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며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원패스 스파르타는 관리자들이 직접 공무원 시험 7급과 9급을 모두 합격한 경험을 바탕으로 운영되는 관리형 독서실이다. 이곳은 수험생들에게 체계적인 학습 지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개별 맞춤형 1:1 학습 계획 작성, 진도 체크, 멘탈 관리 등을 통해 수험생들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장기간의 공부로 인한 정신적인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면담을 통한 동기부여까지 제공하며, 이런 종합적인 지원이 수험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러한 철저한 관리 덕분에, 2024년 공무원 시험에서 필기시험 합격자만 27명을 배출했으며, 4개월 이상 다닌 재원생 기준으로 약 70%의 높은 합격률을 기록했다. 2024년 공무원 시험 평균 경쟁률이 21.8대1임을 감안했을 때 통상 5% 이내의 수험생만 합격한다는 것으로, 원패스 스파르타가 수험생들 사이에서 '합격의 산실'로 자리 잡은 이유다.
 



원패스 스파르타는 타 관리형 독서실에 비해 30%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그에 상응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합격률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원패스 스파르타를 운영하고 있는 (주)메사(MESA) 이은아 대표는 “2030세대가 수험으로 인생을 낭비하지 않도록하는 것이 최우선”이라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의 합격만을 목표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오는 11월에는 2관 확장을 통해 더 많은 수험생들을 수용할 예정이다. 이는 1관이 전석 마감되었기 때문으로, 1관과 같은 건물의 바로 위 층에 오픈할 예정인 2관은, 쾌적한 학습 환경과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유지하며 더욱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기 위한 준비가 한창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