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법률HR학원 수료생 대상 ‘국내 TOP20 로펌’ 법률사무원 특별채용

마성배 기자 / 2025-11-18 14:25:50

 

 

 

 

 

바른법률HR학원이 수료생 대상 ’국내 20대 대형로펌’ 법률사무원 특별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형로펌은 중소형 로펌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높은 연봉과 체계적인 승진 시스템, 복리후생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이유로 법률사무원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에게 ‘선망의 근무지’로 자리 잡아왔다.

이번 특별채용은 학원의 법률인사노무사무원 종합반과 법률사무원 속성실무과정을 수료한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학원이 1차 심사를 거쳐 선별한 뒤, 해당 로펌에서 2차 서류전형과 면접 절차를 진행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학원 관계자는 “바른법률HR학원 수료생들이 로펌 현장에서 ‘일 잘하는 인재’로 평가받고 있어, 지금까지 국내 주요 로펌들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600건 이상의 특별채용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로펌과의 협력을 통해 수료생들에게 양질의 취업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조건이 좋은 로펌일수록 경쟁률이 높기 때문에, 학원 교육을 통해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자 한다면 학원 선택 시 최근 주요 로펌 합격 사례, 특별채용 현황, 현직 변호사 강사진 구성, 1인 1 PC 전자소송 실습 환경 여부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하며, 특히 한두 명의 강사가 전 과목을 강의하는 학원은 전문성이 떨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국내 TOP20 로펌 특별채용의 세부 내용은 바른법률HR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