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촌회계법인 김민우 회계사, 2025 이노베이션 & 소비자가 선호하는 혁신기업·브랜드 ‘종합회계컨설팅 부문 대상’ 수상

서광석 기자 / 2025-08-11 14:24:52

 

 

 

 

 

이촌회계법인 김민우 회계사가 8월 8일 열린 ‘2025 이노베이션 & 소비자가 선호하는 혁신기업·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종합회계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행사로, 혁신성과 소비자 선호도를 인정받은 기업·기관·인물·브랜드를 선정해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올해 시상식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으며, 경기도 이천시의회 김재국 의원, 한국전력거래소,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벅스 코리아, GS 리테일, 앰배서더호텔 그룹 등 37개 수상자가 함께했다. 행사에는 김세영 아나운서 사회와 함께 바리톤 탁현호·소프라노 정찬희의 축하공연,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가 더해졌다.

이촌회계법인의 김민우 본부장/공인회계사는 회계감사와 세무 업무뿐 아니라 기업 가치 평가, 재무 실사, 상장 전략, 자금 유동화 방안 등 실무 중심의 컨설팅을 전담하며, 내외부의 폭넓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

김 회계사는 회계사라는 직업의 본질에 대해 “숫자가 아닌, 사람과 신뢰를 다루는 직업”이라고 말한다. 그는 “회계사는 정보를 전달하는 사람이 아니라, 고객과 함께 해법을 찾아가는 파트너입니다. 고객보다 먼저 고민하고, 더 깊이 공감하는 태도가 진짜 신뢰를 만든다고 생각합니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