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이천청솔기숙학원이 2026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재수정규반 모집을 시작했다. 프로그램은 2025년 2월 16일부터 운영되며,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자, 군필자를 포함한 모든 대입 준비생이 지원할 수 있다.
수능 성적과 반편성고사를 기반으로 의대·치대·한의대·약대 그룹, S·K·Y, 경찰대, 명문대 그룹 등 목표별 맞춤반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학생별 특화된 교육 과정을 제공하며 체계적인 학습 지원을 강화한다.
수학은 수준별 반편성과 전담 교사의 1:1 학습 지도로 심화 학습을 지원하며, 국어는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한 독서 지도 시스템으로 독해력 향상을 돕는다. 영어는 매일 60개의 영단어와 10개의 국어 필수 어휘 암기로 어휘력을 키우며, 주말 모의고사를 통해 학습 성과를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한다.
개별 맞춤형 클리닉 수업과 질의응답 시간을 운영해 학습 결손을 줄이고, 개인별 학습 데이터를 분석해 최적화된 교재와 인터넷 강의를 제공한다.
이천청솔기숙학원 관계자는 “과목별 전문 교사와 총괄 관리자를 배치해 학생 개개인의 학습과 생활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며 “2026 재수정규반을 통해 학생들이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