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1:1 프리미엄 영어학원 브랜드 ‘에이닷 영어학원’ 및 온라인 1:1 영어교육 브랜드 ‘에이닷온’을 운영하는 ‘디쉐어’가 용인시 수지구 광교에 신규 지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에이닷 영어학원’은 중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내신과 수능 영어 학습을 목표로, 13만 명 이상의 학습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바탕으로 한 영어 전문가의 ‘개인별 1:1 맞춤 관리’와 전국 3천여 개 중고등학교의 내신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AI 플랫폼’ 통해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에이닷 영어학원 광교상현지점’은 전국 80개 지점 중 하나로, 신분당선 상현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이 지점은 상현중, 상현고, 이의중, 이의고 등 학군과 광교 신도시의 주요 주거 지역과 가까운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쾌적하고 집중력을 높이는 다양한 학습 공간을 마련하여 인근 학생들을 새롭게 맞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디쉐어 관계자는 “광교상현지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에이닷 영어학원의 체계적인 학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에이닷 영어학원은 지속적인 지점 확장과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국내 최고의 내신 및 수능 영어 교육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닷 영어학원은 ‘광교상현지점’ 오픈을 기념해 대치동 입시전문가를 모시고 9월 7일(토)과 21일(토) 양일간 설명회를 개최하며, 참석자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9월 한 달간 학원 신규 등록생을 대상으로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에이닷 영어학원 광교상현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