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에브(Piev)가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피에브 설날 에디션’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설날 에디션은 명절 기간 실내 활동이 늘어나는 점에 주목해, 생활 공간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반영한 시즌 한정 선물세트다.
피에브 설날 에디션은 브랜드의 기존 제품을 바탕으로, 설 명절 선물 수요에 맞춘 전용 패키지와 한정 판매 방식을 결합해 구성됐다. 명절 시즌에 적합한 선물 구성을 중심으로 토퍼와 선물상자를 함께 제공하며, 설날 에디션만의 한정 패키지 형태로 운영된다. 가격 할인 위주의 기획이 아닌, 명절 선물로서의 실용성과 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명절 기간에는 음식 조리와 가족 모임 등으로 실내 냄새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는 만큼, 실내 환경 관리 니즈에 초점을 맞췄다. 해당 제품은 냄새유발물질을 최대 99.8% 제거하며, 국내 최단 시간인 5분 내 탈취가 가능한 고체 탈취제로 소개됐다. 이와 함께 3대 생활균 99.9% 제거, 가습기 살균제 성분 무첨가, 8대 중금속 불검출, 피부 비자극 테스트 완료, 방사능(라돈) 안심 수치 확인 등 안전성 관련 기준을 충족했다.
또한 2025년 10월 기준 고체 탈취제 중 국내 유일 반려동물 인증을 획득해,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실내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구성한 점도 눈에 띈다.
피에브 설날 에디션은 부모님 선물, 가족 단위 소비, 신혼부부 및 1인 가구 등 다양한 소비층을 고려한 명절 시즌 한정 선물세트로 기획됐다. 설 명절 기간 실내 환경 관리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2026년 1월 16일 출시되며, 1월 26일부터 2월 18일까지 설 명절 시즌 한정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판매는 피에브 공식몰을 통해 진행된다.
피에브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실내 환경 관리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이번 설날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라이프스타일 니즈에 맞춘 한정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