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우송정보대와 업무협약 체결...제과제빵 인재 양성 협력 강화

이수진 기자 / 2024-09-25 13:14:25

 

 

더원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과 우송정보대가 제과제빵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제과제빵 전공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실무 중심의 교육 환경을 강화할 계획이다.

더원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은 그동안 10대 학생들을 위한 '영파티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베이킹 기술 교육뿐만 아니라 자격증 취득, 대회 참가, 대학 입시 준비까지 다양한 지원을 해왔다. 

 

우송정보대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제과제빵 분야 진로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학문적, 실무적 역량을 겸비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미래의 제과제빵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특히 우송정보대는 제과제빵 분야에서 국내외적으로 경쟁력을 갖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더원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의 학생들에게도 이러한 우수한 교육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양 기관은 입시설명회, 맞춤형 진로 컨설팅, 실습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제과제빵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우송정보대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제과제빵에 열정을 가진 학생들이 학문과 실무 능력을 고루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관련 학과와 협력하여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더원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관계자 역시 “우송정보대와의 협력을 통해 제과제빵 전공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원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과 우송정보대는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제과제빵 분야의 우수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더원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