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오는 31일까지 1학기 3차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

이수진 기자 / 2024-01-30 12:55:24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미용전문학사 종합미용면허증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개강은 2월 1일이며 오는 1월 31일까지 막바지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이번 종합미용면허증 과정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실습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온라인 강의의 한계를 줄이기 위해 더욱 탄탄한 커리큘럼과 국내외 뷰티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강의를 구성했다.

비전공자들도 부담 없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1대1 멘토링 맞춤 학습으로 진행된다. 멘토링맞춤 학습을 통해 수강하며 어려웠던 부분을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주고 수강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더 나아가 수강생의 상황을 고려한 맞춤 스케줄을 제공하여 원활한 이수를 돕는다.

종합미용면허증 과정은 헤어디자인, 피부 미용, 네일 아트, 메이크업의 4가지를 종합적으로 배울 수 있으며 단 9개월만에 미용전문학사 학위와 종합미용면허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면허증 발급 후 뷰티샵 창업, 강사, 전문 아티스트 등 원하는 분야에서 활동이 가능하다.

해당 과정은 100% 온라인 과정으로 모바일 수강도 지원하고 있어 시ˑ공간의 제약이 없다. 이를 통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수강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미용 전문학사 학위취득이 필요하다면 전공 15과목과 교양 5과목, 일반 7과목 총 27과목을 이수하면 되고, 미용 타전공 전문학사는 전공필수 5과목, 전공선택 7과목 총 12과목을 이수하면 된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선 “K-뷰티산업, 미용산업의 수요와 시장이 커지는 가운데 취업만 노리는 것이 아니라 창업까지 바라보고 있다면, 종합미용면허증을 필수로 취득해야 한다”라며 “4년제 편입까지 바라본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장학 혜택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2023년부터 학점은행제 수강생들도 학자금 대출 지원을 받아 볼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