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제작사부터 대전MBC·MJ플렉스·CCS충북방송까지…미디어업계 채용 공고

마성배 기자 / 2025-06-24 11:26:05
2025 온라인 잡페어, 면접 코칭·포트폴리오 발표 등 취업 지원도 병행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미디어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이 최근 업계 인기 직군의 구인 정보를 공개한 가운데, 방송 제작부터 콘텐츠 편성, 유튜브 채널 운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포지션에서 학력·경력 제한 없는 ‘열린 채용’이 진행 중이다.

특히 <나는 솔로> 제작사로 유명한 촌장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해 대전MBC, MJ플렉스, CCS충북방송 등 방송사 및 콘텐츠 기업들이 정규직·계약직·파견직 등 형태를 불문하고 신입과 경력자를 폭넓게 모집하고 있어 구직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는 솔로>의 제작사인 촌장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유튜브 채널 콘텐츠를 기획·운영할 정규직 PD를 찾고 있다. 이번 채용은 학력과 경력 모두 무관하며, 지원자는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원서 접수는 6월 26일(목)까지 마감된다.

MJ플렉스는 조연출, 영상 촬영 등 방송 직무 전반에 걸쳐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해당 모집 역시 경력과 학력 조건이 없어 방송 입문을 희망하는 예비 종사자에게도 좋은 기회다. 원서 접수는 오는 6월 30일(월)까지 받는다.

대전MBC는 주조정실에서 근무할 계약직 MD를 모집하고 있다. 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신입과 경력 모두 접수할 수 있다. 서류심사와 실무면접을 통해 최종 채용이 진행되며, 지원은 7월 1일(화)까지다.

CCS충북방송도 제작팀을 보강하기 위해 정규직 제작PD 및 편성PD를 모집 중이다. 초대졸 이상의 학력 요건을 갖춘 지원자라면 경력 유무와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해당 채용은 별도 마감일 없이 충원 시까지 진행된다.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최하고 (사)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가 주관하는 ‘2025 ONLINE JOB FAIR’는 디자인 및 문화콘텐츠 산업군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취업박람회로, 청년 구직자를 위한 실질적 지원 프로그램이 운영 중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