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크랙의 APP연동 실내자전거 운동기기 터닝바이크, 2차 완판

이수진 기자 / 2024-09-05 11:15:00

 

 

홈트브랜드 더스크랙(DUSK RACK)의 실내자전거 운동기기 ‘터닝바이크’가 출시와 동시에 2회 연속 완판을 달성했다.

더스크랙 ‘터닝바이크’는 8월 28일자로 11번가(오픈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해 사전 준비된 2차 물량 150대가 모두 판매됐으며, 이는 홈트레이닝을 통해 건강관리를 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고있는데다 제품 경쟁력이 좋은 평가를 받아 이룬 것으로 업체 측은 보고 있다.

실제로 ‘터닝바이크’는 컴팩트한 공간성으로 집 어디에서든 유산소 자전거운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된데다 운동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신 스마트 기능을 탑재하여 APP 연동으로 세밀한 심박수 측정과 게임을 통한 전세계 사람들과의 재미있는 경쟁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 평가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APP 연동은 즈위프트, 키노맵 등 가상현실 라이딩 어플과 호환이 용이하기 때문에 유산소운동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요소다.

또한 오래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도록 딱딱한 안장 대신 80mm 푹신함을 구현한 에어클라우드 안장 적용도 긍정적인 부분으로 보인다. 이는 10시간을 이용해도 아프지 않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안장의 위치와 높이, 핸들 높이는 자신에게 맞춰 조절이 가능하다. 여기에 공장 100곳을 돌면서 운동 최적화 무게를 찾아내 그 결과로 휠 무게를 4kg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운동이 제일 잘 되는 실내바이크를 구현한 점도 특징이다.

실제로 더스크랙은 20대, 30대 맘카페 커뮤니티에서의 피드백을 받은 결과, 기존의 실내자전거보다 안장이 3배는 더 푹신해 오래 라이딩을 해도 아프지 않다는 의견이 주를 이뤘으며, 앱 연동으로 지루하지 않게 운동을 할 수 있어서 운동 효과를 체험한 주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게 됐다고 전한다.

편리한 이동바퀴 적용, 논슬립 페달, 세밀한 강도조절 등 다양한 기능들도 풍부하게 탑재됐으며, 실내자전거로써 가장 중요한 층간소음을 고려하여 저소음 휠과 8mm의 두꺼운 PVC소재, 프리미엄 고밀도 압축소재 사용도 사용자들이 만족감을 가진 부분으로 알려졌다.

현재 더스크랙은 유산소 제품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브랜드의 포지션을 이어갈 수 있도록 3,000일 무료 A/S 정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한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어 이 역시 출시와 동시에 2차 완판이 된 데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더스크랙 관계자는 “실내자전거 운동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고 실제로 터닝바이크로 다이어트 감량 사례들이 각종 커뮤니티에서 공유되면서 커뮤니티 및 SNS에서 호응이 높은 편”이라며 “고스펙 기능들을 모두 탑재하면서도 가성비 있는 가격을 구현한 만큼 3차 완판에 대비해 재고를 더욱 늘려 준비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