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폰이 학습자별 맞춤형 강의를 제공해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티폰은 2006년 설립된 전화·화상영어 전문 교육 브랜드다. 수강자들의 연령과 학습 목표, 레벨에 따라 주니어, 시니어 과정을 운영하며 기초회화, 주제토론(프리토킹), 토익스피킹, 오픽 등 성인 과정부터 어린이, 초등학교 학생, 청소년의 구독률이 높은 틴타임즈, 주니어타임즈 영자 신문까지 다양한 맞춤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해 학습자들의 빠른 실력향상을 도모한다.
이러한 이티폰은 전화·화상영어에 최적화된 교재를 자체 개발 및 채택하여 수업 용도에 맞는 맞춤 교재를 활용하고, 전문 첨삭 강사의 영작교정 서비스를 지원해 학습자들의 학습 효과를 한층 높인다. 또한 실력이 검증된 북미, 필리핀 원어민 강사의 퀄리티 높은 강의를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해 가성비 높은 교육 사이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티폰 관계자는 “자사는 학습자 니즈에 꼭 맞는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며 효과적인 학습을 유도해 영어를 효율적으로 공부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되고 있다”며 “차별화된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이티폰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실력 향상에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교육 과정과 시스템을 구축해 수강생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티폰은 ‘2024 한국고객만족도 1위’에서 전화·화상영어 부문 1위를 수상하며 명실상부 국내 대표 전화·화상영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