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부천시의 새로운 외식 명소로 떠오를 ‘부천 원미점’을 오픈하며 경기 서부권 외식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했다. 고급 뷔페와 캐주얼한 접근성을 결합한 샤브올데이는 고객에게 “맛과 경험 모두 만족시키는 외식 공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부천 원미점은 부천시 내 두 번째 오픈 매장으로, 지역 상권 내 브랜드 존재감을 더욱 확장하게 됐다. 원미동은 부천의 전통적인 중심 상권으로, 유동 인구가 활발하고 학원가, 주거단지, 관공서, 쇼핑 상권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지역이다.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젊은 세대, 직장인 고객층까지 고르게 분포돼 있어 고급 외식에 대한 수요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 샤브올데이 부천 원미점은 이러한 지역 수요에 맞춰 세련된 인테리어, 넓은 좌석 구성, 편리한 접근성 등을 갖추며 주목받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제철 채소로 구성된 샤브샤브, 그리고 한식, 중식, 양식 등 6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요리를 무제한 제공하는 프리미엄 호텔식 뷔페다. 여기에 리버스탭 시스템의 생맥주, 프리미엄 디저트, 다양한 음료 구성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쯔양, 히밥, 문복희, 나름, 워크맨, 맛있는 녀석들 등 인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2025년 3월 기준 월간 검색량 약 123만 건으로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검색량 1위를 기록하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셰프 최현석과의 콜라보 메뉴, 6,700만 원 규모의 여행 경품 이벤트, 어버이날 반찬통 증정 행사 등 다양한 시즌별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의 일상적 연결을 강화하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부천 원미점은 경기 서부권 고객에게 샤브올데이만의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된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외식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주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