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포엘에이디, 네이버(NAVER) 공식 대행사 협약체결 종합광고대행사로서 경쟁력 강화

서광석 기자 / 2025-12-22 10:25:15

 

 

종합광고대행사 주식회사 포엘에이디(Forl AD)가 네이버(NAVER)와 공식 대행사와 협약을 체결하고 네이버 광고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매년 광고 운영 능력, 성과 지표, 마케팅 전략 수립 역량, 고객 대응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대행사를 공식 파트너로 선정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포엘에이디는 축적된 종합 마케팅 경험과 데이터 기반의 전략 운영 능력을 인정받으며 공식 대행사의 협력사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사용자 검색 의도를 실시간 반영하는 키워드 기반 퍼포먼스 광고로, 브랜드 메시지를 가장 적합한 타깃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포엘에이디는 이러한 플랫폼 특성을 최대화해 광고주별 맞춤 키워드 전략, 전환 중심의 운영 방식 등을 도입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포엘에이디 관계자는 “네이버 공식 대행사 협력사로서 광고주에게 더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안정적인 캠페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브랜드 성장과 성과 창출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깊이 있는 파트너십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엘에이디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검색광고뿐 아니라 디스플레이 광고, 쇼핑 광고, SNS 광고, 콘텐츠 마케팅 등 전 영역에서 통합 퍼포먼스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AI 기반 분석과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주의 니즈에 대응하고 지속 가능한 성과를 제공하는 데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네이버 공식 대행사 선정은 포엘에이디가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