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경 나눔요가, 2024 제19회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요가 교육 부문 대상’ 수상

이수진 기자 / 2024-09-30 10:15:53

 

 

유현경 나눔요가(대표 유현경)가 9월 26일 개최된 ‘2024 제19회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에서 ‘요가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 문화산업을 책임질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경기도 광주시, 강원관광재단, (재)전북특별자치도 콘텐츠진흥원, 세종문화회관, 원주문화재단,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사)한국노인복지봉사회, (사)대한아리랑활력무협회, 국립극장 공연기획팀, 한국민속촌, 미국 라스베가스 원구한의학대학교 김애자 교수, 주영한국문화원 등 총 41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석상근·소프라노 송난영·한국하와이안훌라협회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2018년 12월에 소규모로 시작한 유현경 나눔요가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유현경 나눔요가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에서 유명한 요가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현경 대표는 “요가를 통해 저는 마음과 몸의 건강, 그리고 자신감을 얻으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기 때문에 요가를 가르치고 연구하는 것은 저에게 삶 자체이자 축복”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요가의 다양한 유익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자 요가의 매력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사하며 고객들과 행복한 요가 수업을 함께 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