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진학사 캐치는 11일 올해 상반기 메리츠화재해상보험,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랜드리테일, 셀트리온, DB하이텍 등 대기업들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메리츠화재해상보험는 2024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이달 19일까지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장기상품, 장기U/W, 가정모델, 회계 등이다. 학사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고, 대졸신입 초임은 약 5,900만 원이다. 최종 합격자는 서울 강남 본사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에서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영업마케팅이며 주요업무는 개인영업 관리 등이다. 학사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올해 7~8월 인턴실습 후 2025년 1월 입사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23일까지 올 상반기 ENR 5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점장, 영업관리, 영업MD, 온라인MD, 마케팅, 인사 등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상담회가 이달 12일, 17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 시 서류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학사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공 및 경력 제한이 없다. 인턴십 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셀트리온은 이달 21일까지 ‘2024년 직무별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 HR, SCM, 재무회계, 품질 등이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시 입사일 기준으로 90일의 수습 기간 적용된다.
DB하이텍에서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R&D, 생산, 품질 등이다. 학사 이상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직무별로 필수, 우대사항이 상이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