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재수학원 멘토스 2월 20일 정규반 모집 중

이수진 기자 / 2025-02-04 10:01:26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대치동 멘토스학원은 소수정예 재수학원의 원조학원으로 24년 된 강남 대치동에서 메가스터디 다음으로 오래된 학원이다. 이 재수종합학원에서는 2025년 재수정규 종합반, 예비고3 지구과학을 접수 중이다.

2025년 수능대비 소수정예 재수반은 선행반에서 노베이스반과 10대 수능 도전반이 선행반으로 개강했고 뒤이어 정규 재수종합반이 2월 20일 개강한다. 2월 15일에 국수영 반배치고사가 진행되고 2월 20일에 정규반 개강이 이루어진다. 학생에 성적과 특성에 맞게 맞춤형으로 5개반을 운영하고 확실한 관리를 위해서 5금정책이 진행된다. 

 

멘토스학원은 2시간 동안의 집중 수업 후, 해당 강의를 진행한 강사가 바로 1:1 맞춤형 클리닉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일본 입시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시스템이다. 학습한 내용을 즉시 복습하며 개별 지도를 받을 수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대치동 지구과학 일타강사 한나끝 최유신 선생님 강의는 지난 겨울방학 강좌부터 6월 평가원 대비반, 9월 대비반, 추석특강까지 모두 전석 마감된 바 있어, 이번 예약 역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특히 지방 수험생들을 위해 온라인 강의도 제공된다. 오프라인 수업료의 약 70% 수준으로 수강할 수 있어, 현장 강의에 참석하기 어려운 학생들에게도 큰 기회가 될 전망이다. 개강은 오는 12월 28일로 예정되어 있다.

 

한나끝 정규반 토요일 수업에서는 최유신 선생님이 직접 강의뿐만 아니라 질문까지 받아주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학생들은 수업 중 이해가 어려운 부분을 즉각 해결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실제로 2023년 수강생의 70%가 수능 지구과학 1등급을 달성하는 성과를 냈다.


대치동 수리논술학원 멘토스학원은 수리논술 정규반도 9년째 마감되고 있다.


강재상, 안부환 선생님이 토요일, 일요일 정규반 수업으로 수리논술을 대비 중이며, 2025년 예비고3 수리논술반도 예약 중이다. 멘토스학원은 수업과 첨삭을 선생님이 직접하고 한반 정원을 15명 이내로 제한해서 수업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