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티움, 66mm 듀얼 드라이버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리버브온’ 출시

이수진 기자 / 2025-02-19 09:13:28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볼티움(Voltium)이 2025년 신제품으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리버브온(REVERB ON)’을 정식 출시했다.

‘소리와 공간을 통해 행복을 전달한다’는 모토로 선보인 ‘리버브온’ 무선 스피커는 패브릭 소재와 감성적인 디자인의 조화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고안된 점이 가장 눈에 띄는 부분으로, 거실이나 방의 디스플레이용으로도 적절하면서도 무선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인 만큼 캠핑 스피커로도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피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할 수 있도록 DSP(디지털 신호 처리 장치) 탑재로 몰입감을 최적화하여 지하철과 같은 장소에서도 환경을 분석하고 최적화해 듣고 싶은 소리를 전달하고, 66mm의 대형 듀얼 드라이브를 통해 50W 파워를 구현함으로써 넓은 공간에서도 울림 없이 선명하면서도 깊고 풍부하게 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

360도 서라운드 스테레오로 모든 방향에 동일한 음질을 전달하여 공간을 휘어감는 사운드를 구현한 점도 특징이다. 때문에 게이밍이나 애니메이션, 영화 감상과 같이 몰입이 필요한 때 적절하다.

이 외에도 최대 25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한 5,200mAh 대형 배터리, IPX5 생활 방수 기능, 3가지 맞춤형 EQ 모드, 두 대의 스피커를 무선으로 연결해 입체 스테레오 사운드를 가능케 하는 TWS 모드 등 프리미엄급 스피커에 적용되는 대부분의 기능들이 그대로 적용됐다. 색상은 미드나잇 블랙과 샌드 베이지의 두 가지가 동시에 출시되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볼티움은 금번 ‘리버브온’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한 상태다. 기간 한정 43%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런칭 할인을 적용해 판매 중이며, 2개 구매 시 복수 구매 할인으로 51%의 할인이 적용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포토 리뷰 이벤트와 SNS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체감 할인은 더욱 높아진다.

볼티움 관계자는 “감정과 기억들을 자극해 심리적 안정과 행복에 큰 영향을 주는 소리를 더욱 특별하게 선사해 드리며 행복을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볼티움의 목표”라며 “기존 아쿠아핏 무선 이어폰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이어 이번 리버브온 블루투스 스피커도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