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를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실질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OK웨딩이 주최하는 ‘2025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15일부터 16일까지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결혼을 준비 중인 커플들에게 최신 웨딩 트렌드를 소개하고, 다양한 다이렉트웨딩 혜택과 실속 있는 결혼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허니문, 혼수업체 등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대구 및 경북 전 지역을 아우르는 최신 웨딩 트렌드는 물론, 실시간 할인 견적과 프리미엄 서비스 등을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맞춤형 결혼 준비 솔루션을 제시한다.
특히, 웨딩홀 선정부터 계약, 예산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가가 직접 도와주는 ‘OK웨딩 다이렉트 케어’ 서비스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웨딩홀 예약 시 계약금 최대 50만 원 지원, 폐백 음식 및 예도·예포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이 서비스는 예비부부들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허니문 예약도 박람회의 핵심 서비스 중 하나다. OK웨딩은 인증된 여행사와의 협력을 통해 자유롭고 유연한 허니문 계획을 제안하며, 사전 예약 시 2025년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자에게 여행자 보험과 여행용 가방을 증정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을 더했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부부들은 웨딩드레스와 한복 등 혼수 품목에서도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복 구매 시 맞춤 셔츠 증정과 프리미엄 턱시도 대여 서비스가 제공되며, 한복 가계약 시 덧신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가전제품 상담 및 구매 시 추가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도 포함된다.
사전 참가 신청자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웨딩 다이어리, 청첩장 할인, 신부 마사지 무료 서비스 등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OK웨딩 관계자는 “혼자서 결혼 준비를 진행하기란 쉽지 않다. 이번 박람회는 예비부부들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전했다.
대구에서 결혼을 계획 중인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를 통해 결혼 준비의 모든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