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테크 전문기업 ‘용감한컴퍼니’가 운영하는 공무원 수험 플랫폼 ‘모두공’이 ‘넥스트공무원’ 교수진 26명을 포함한 신규 수강 상품 ‘모두공+N패스’를 선보인다.
모두공+N패스는 넥스트공무원 교수진 합류를 통해 강사진 라인업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모두공 강사진에 넥스트공무원 교수진이 더해지면서 수험생은 직렬과 과목에 관계없이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기존 혜자패스G 수강생 역시 넥스트공무원 교수진의 강의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넥스트공무원 교수진에는 ▲행정법 유휘운 ▲행정학 황철곤 ▲세법·회계학 오정화 등 각 직렬을 대표하는 강사진이 포함됐다. 모두공은 앞서 2024~2025년 공단기 교수진 입성을 통해 ▲공무원 국어 권규호 ▲공무원 영어 곽지영 등을 확보하며 강사진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
모두공은 ‘모두공+N패스’ 출시를 기념해 수강생을 대상으로 ▲10만원 추가 할인 쿠폰 ▲교재 포인트 제공 ▲네이버페이 10만원 추첨 제공 이벤트 등 실질적인 수강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강사진 확대에도 불구하고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용감한컴퍼니 관계자는 “모두공은 직렬별 교수진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면서, 강의력이 검증된 교수진을 신규로 영입해 왔다”며 “강사진 확대에 따른 비용 부담을 수험생에게 전가하기보다,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단기합격을 목표로 한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두공+N패스와 신규 교수진 입성과 관련한 상세 정보는 모두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