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호텔신라 외 삼성그룹 신입사원 공채 속보

마성배 기자 / 2024-05-16 07:21:45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진학사 캐치는 16일 삼성그룹이 3~5급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 참여하는 계열사는 삼성카드고객서비스, 삼성메디슨, 삼성물산, 삼성웰스토리, 호텔신라, 에스원,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이다.

삼성카드고객서비스는 3급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경영지원과 IT/시스템 분야 모집하고 근무지는 모두 서울이다.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 예정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영어 회화 자격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삼성메디슨도 이달 21일까지 상반기 3급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직무는 SW개발과 초음파 임상 분야로,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 예정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영어 회화 자격 보유자이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4급 신입 채용을 21일까지 진행한다. 골프 식음서비스, 골프장 조리사, 골프 코스관리, 조경관리 분야 모집하고,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8월 입사 예정이다.

삼성웰스토리는 상반기 4급 신입사원을 21일까지 채용한다. 모집 직무는 영업/운영지원, 식품 미생물 분석으로, 각각 분당/평택과 아산에서 근무하게 된다. 특히, 아산 근무지의 경우 사택을 제공한다. 지원 자격은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 예정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다.

호텔신라는 이달 21일까지 ’호텔&레저부문(서울, 제주)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서울 지역은 고객서비스와 안전환경, 제주는 고객서비스, 객실서비스, 조리, 시설, 경영지원 직무를 모집할 예정이다. 올해 7~8월 입사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에스원 또한 21일까지 4/5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4급은 정보보안과 빌딩시설관리 부문에서 모집하며, 3월 이전 졸업자, 병역필 또는 전역자, 군 복무 중인 경우 7월 전역 가능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5급은 첨단보안직을 모집하며, 고등학교 학력 이상, 병역필, 운전면허 2종 보통 이상 소지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5급의 경우 운전/체력, 직무적합 평가 등의 과정이 추가된다.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는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26일까지 모집한다. 채용 직무는 건축설계, 제어설계, 공조설계, GCS설계, 토목, 공정배관설계, 전기설계, 경영지원이다. 국내외 건축/기계/설비/전기 등 관련 학과 재학생,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