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종로센터, 12월 JLPT D-3개월 학습전략 제시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08-22 08:59: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종로 일본어학원 YBM은 올해 12월 예정된 JLPT 2차 시험에 대비해 남은 기간 3개월을 위한 합격 방법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JLPT 일본어 능력시험은 일본 국내 및 해외에서 일본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사람을 대상으로 일본어 능력을 측정하는 시험으로 오는 12월 4일 제2차 시험 시행을 앞두고 있다. 학원측에 따르면 2차 시험은 1차보다 경쟁이 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시험의 접수기간은 9월 1일~18일까지이며, 온라인 접수로 가능하다.

 

종로 일본어학원 YBM의 대표 강좌인 ‘必합격보장반’의 이윤희, 장미라, 박서연 강사는 9월에는 실전문제풀이, 10월에는 취약파트를 분석, 11월에는 실전모의고사로 자신감을 극대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도쿄대학 대학원 문부과학성 장학생인 전종훈 강사는 “현강과 온라인 라이브 수업을 진행하여 학습자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데, N1 시험은 가장 난이도가 높은 만큼 합격하거나 고득점을 노리기가 어렵기 때문에 N1시험을 위한 필수 문제를 풀어야 하며 자신의 취약파트를 철저하게 공략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종로 일본어학원 YBM은 강사들이 꼼꼼하게 분석한 합격전략과 더불어 ‘369할인 이벤트’도 시행한다. 수강을 할수록 수강료의 할인이 증가하는 방식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