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공인중개사 포인트별 15분 강의에 주목하는 직장인, 주부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02-21 14:2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최근 코로나 사태로 미래에 대해 불안해하는 많은 직장인, 주부, 대학생들의 ‘인생 보험’으로 여겨지고 있다.
지난해 실시된 32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2만7000명에 이르는 합격자가 배출됐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응시자들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응시자는 41만 명에 육박했다.
휴넷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핵심포인트 위주로 온라인 전 강의를 15분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전했다.
일상생활에 바쁜 직장인, 주부, 사회초년생들은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에 전 강의를 15분 단위로 나눠 학습에 투자하고 있다.
30대 직장인 이모씨는 “야근이 잦아 하루에 많은 시간을 학업에 집중하기 힘들다”라며 “휴넷은 15분이라는 짧은 강의로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 도움이 됐다. 짧고 효과적인 강의 시간,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라고 말했다.
휴넷 공인중개사는 타사 교육과정과 비교해 약 70% 적은 300시간가량의 효율적인 분량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필요한 부분만 집중해 준비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