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공인중개사 신간 출간, ‘15분으로 끝내는 공인중개사 기본서’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12-27 10:29: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휴넷 공인중개사에서 2022년 공인중개사시험에 대비한 ‘15분으로 끝내는 공인중개사 기본서’를 출간했다.
15분으로 끝내는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1차 부동산학개론 기본서’,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기본서’, ‘2차 중개사법령 및 실무기본서’, ‘2차 부동산공법 기본서’ 등 핵심만 요약한 이론서와 ‘휴넷 공인중개사 1차 실력향상 문제집’, ‘휴넷 공인중개사 1차 기출문제집’ 등 주요 핵심 내용을 간추려 포인트별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에 대비해 출간된 기본서이다.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직장인 나모씨(35)는 “처음 도전하는 공인중개사시험이라 무엇을 먼저 공부하고 준비해야 할지 고민됐다”라며 “바쁜 직장생활로 시간이 많지 않은 상황 속에서 ‘15분으로 끝내는 공인중개사 기본서’를 통해 공인중개사 학습범위를 간결하게 줄이기 위해 핵심 요약과 기출문제를 면밀히 학습하고 있다”고라 말했다.
‘15분으로 끝내는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공인중개사 초보자와 재시생들에 실전 문제풀이 능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주고 암기하기 용이한 핵심 키워드를 제공해 출제됐던 문제 확인을 통해 집중학습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울러, 압축한 이론서로 기초서, 기본서, 요약집을 별도로 학습할 필요 없이 시간을 아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2022 공인중개사 시험에 재도전하는 주부 김모씨(44)는 “아이들도 학업에 열중하고 있고, 공부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도전하게 됐다”라며 “올해는 불합격했지만 15분으로 끝내는 공인중개사 기본서’를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터득해 재도전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