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 혁신' 까사로마 리빙랩, 블랙 에어코일 매트리스·베개 출시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5-24 09:00:49

 

 

 

건축 자재 전문 브랜드 까사로마가 라이프스타일 시장 진출을 선언하며 첫 번째 리빙 제품군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범한 '까사로마 리빙랩'을 통해 선보인 '더 블랙 에어코일 매트리스'와 '블랙 대나무숯 에어코일 베개'는 여름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포세린 타일과 세라믹 빅슬랩으로 건축계에서 인정받아온 까사로마는 이번 리빙랩 사업으로 생활 속 디자인 영역까지 확장했다. 리빙랩은 연구와 실험을 바탕으로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개발하는 전담 부서다.

이번에 출시된 '더 블랙 에어코일 매트리스'는 아기 젖병에도 사용되는 안전한 POE 소재로 만든 3D 에어코일 구조에 대나무숯 분말을 결합했다. 이를 통해 통기성, 항균, 습도조절, 탈취 기능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공법으로 제작되었으며,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3단 폴딩 구조로 설계된 이 매트리스는 보관과 이동이 간편하며, 단독 사용은 물론 토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다. 함께 출시된 에어코일 베개 역시 동일한 소재와 기술력으로 제작되어 완벽한 숙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까사로마는 전 아나운서 박가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여 제품의 신뢰성과 품질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블랙 에어코일 시리즈는 단순 침구가 아닌 숙면 환경을 위한 종합 솔루션"이라며 고객들의 건강한 수면 생활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