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그룹(주) 신호룡 대표,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 수상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10-07 15:41:57

꾸준한 기부와 봉사로 적십자 공로 인정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모범 기업

HR그룹(주) 신호룡 대표(좌)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이재정 회장(우)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HR그룹(주) 미디어팀 제공


HR그룹(주) 신호룡 대표가 지난 5일 김포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4 제1회 적십자회원과 함께하는 재난대응훈련' 행사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이재정 회장으로부터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서부봉사관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김포·부천·광명지구협의회가 주최·주관하고,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김포시, 김포경찰서, 김포소방서가 후원한 행사로, 시민들의 재난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적십자의 인도주의 정신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서는 심폐소생술 시연과 재난 안전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위기 상황에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데 중점을 뒀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을 비롯해 김병수 김포시장, 김종혁 김포시의회 의장, 김주영 의원, 박상혁 의원, 각 기관 단체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HR그룹(주) 신호룡 대표는 지난달 경기 사랑의 열매 ‘나눔리더’ 160번째 주자로 기부에 참여했으며,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협력과 나눔을 인정받아 이번 명예장을 수상하게 됐다.

HR그룹(주)은 쿠팡CLS 퀵플렉스 국내 최대 파트너사이자 롯데와 한진 택배의 파트너사로 물류업뿐만 아니라 레포츠, 리테일 등 다양한 사업 분야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취약 계층을 위한 아마추어 및 세미프로 축구 지원, 장학 교육 지원, 쪽방촌 봉사, 연말 연탄 나눔 등 여러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신 대표는 “적십자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할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고 ESG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이재정 회장은 “신호룡 대표와 같은 분들의 헌신 덕분에 적십자 활동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다”며 깊은 감사를 표했다.
 

HR그룹(주)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 사진/ HR그룹(주) 미디어팀 제공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