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뮤지컬스타 양성의 첫걸음, 플레이스타뮤지컬 파주 OPEN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12-10 13:38:16
<사진: 플레이스타뮤지컬 파주 이정화 원장>
뮤지컬 트레이닝 센터 ‘플레이스타뮤지컬’이 오는 2025년 1월 파주에 첫 가맹지점을 오픈한다. 파주는 플레이스타뮤지컬이 자리잡게 된 8번째 도시다.
이번 파주 지점 오픈 전까지 플레이스타뮤지컬은 7개의 지점을 온새미 대표의 직영관리 아래서 운영되어왔다. 아이들에게 고른 기회와 높은 완성도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선택이었다. 그러나 아이들에게 뮤지컬 교육을 선물하고자 하는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으로 가맹지점 오픈이 앞당겨졌다.
플레이스타뮤지컬 파주는 이정화 원장의 지도 아래 운영될 예정이다. 이정화 원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창작과를 졸업하였으며, 경기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교육학 석사를 취득한 바 있다. 이외에도 한국춤협회, 우리춤협회에 이사로 있으며, 파주문화예술연합회의 회장으로 파주의 문화 인프라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인물이다.
한편 이정화 플레이스타뮤지컬 파주 원장은 예원학교와 국립국악고에서는 지도자상을, 선화예중/예고에서는 안무상과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덕원예고에서도 안무자상을 수상하였으며, 나가노국제콩쿠르에서는 심사위원상을 수상하였다. 예중·예고의 지도자 경력을 바탕으로 진학을 희망하는 아이들에게 맞춤형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플레이스타뮤지컬 온새미 대표는 이정화 원장과의 계약 과정을 돌아보며 “이렇게 좋은 선생님들을 만나는 게 플레이스타뮤지컬이 가진 복”이라며, “아이들을 위한 교육자로서 아직도 성장할 길이 멀다.”고 가맹 확장에 대한 감회를 전했다.
플레이스타뮤지컬은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지컬 트레이닝 센터로, 벤허·웃는남자·엘리자벳·킹키부츠·레미제라블·마틸다 등 대극장을 누비는 뮤지컬 새싹들을 키워내고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