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 제4회 상위권 편입모의고사 실시… 누적 80만 명이 선택한 ‘김영모의고사’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9-04 10:08:04

 

 

 

 

 

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주)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2026학년도 ‘제4회 상위권 편입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영모의고사는 국내 최대 규모 인원이 응시하는 편입 모의고사로, 전문 출제위원의 철저한 분석과 검증으로 엄선된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제 편입 시험과 유사한 형식으로 진행되어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성적 통계를 통해 본인의 현재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이번 제4회 상위권 편입모의고사는 오는 13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캠퍼스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2일 22시까지 사전 접수 완료자에 한해 응시할 수 있다. 김영편입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응시는 학원 수강생 또는 인강+학원 수강생만 본인이 수강 중인 캠퍼스로 접수 가능하다.

김영편입 수강생 중 김영플러스(김플강남, 김플신촌) 영어·수학 9월 수강생, 종합반 영어·수학 상위권반 9월 수강생, 연고대전문관(강남, 신촌) 영어논술 9월 수강생, 자연계전문관(잠실, 종로) 수학 9월 수강생 등에게는 응시료 전액 지원 쿠폰이 지급된다.

시험은 인문계는 영어 40문항에 시험 시간 60분이 주어지며, 자연계는 영어 20문항, 수학 20문항에 70분이 주어진다. 시험 범위는 영어는 전 범위, 수학은 일변수 미적분, 선형대수 전 범위, 다변수미적분(3차원 곡선과 곡면) 등이다.

시험 종료 후, 13일 22시부터 접수한 과목에 한해 시험지와 해설지가 제공되며, 17일 16시에는 응시 완료한 과목에 한해 성적 통계가 제공된다. 성적 통계는 편입 구분(일반/학사)과 계열 구분(인문/자연/예체능)을 기준으로 산출된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상위권 대학 편입 합격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편입모의고사를 진행한다”며 “상위권 대학 맞춤형 문제를 통해 최신 편입 시험 경향을 파악하고, 응시 후 제공되는 성적 통계를 통해 자기 위치를 확인하여 개별 맞춤 수험 전략을 세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제4회 상위권 편입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영편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