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범 방송대 서울총학생회장, '자랑스런한국인 국민공헌대상' 수상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7-14 10:03:01

▲이현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제43대 서울총학생회장이 11일 서울 마포중앙도서관에서 열린 ‘2025 자랑스런한국인 국민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청년리더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한국기자연합회 제공

 

 

 

 

이현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제43대 서울총학생회장이 지난 11일 서울 마포중앙도서관에서 열린 '2025 자랑스런한국인 국민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청년리더대상을 받았다.


'자랑스런한국인 국민공헌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국가 발전에 기여한 인물의 공로를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주최 측은 이 회장이 학생 자치 발전과 공동체 가치 실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함께 만드는 변화, 미래를 열어갑니다'라는 기치 아래 4만 학우를 대표해 학생 복지 강화, 학습관 운영 개선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왔다.


과거 서울총학생회 수석부회장, 전국총학생회 중앙위원 등을 지내며 학생 사회에서 활동했으며, 현재 전국총학생회와 연대해 방송대 학생들의 공동 이익을 위한 정책 제안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현범 회장은 "학생회는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는 공동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학우들의 권익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시상식은 (사)한국언론사협회와 한국기자연합회 등이 공동 주최했으며, 정치, 문화, 산업계 등 각계 인사 50여 명이 수상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