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제론(ERIGERON), 연세대학교 AIESEC 영어교육봉사 ‘Play in English 프로젝트’ 기부물품 후원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2-08 09:58:15
[피앤피뉴스=이수 기자] 친환경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에리제론에서 연세대학교 AIESEC 국제리더십학생협회의 영어교육봉사 ‘Play in English 프로젝트’에 기부물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품을 후원한 와이제이에스(에리제론)는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연세대학교 국제리더십학생협회 AIESEC의 영어교육봉사 프로그램과 함께 구립 은뜨락도서관, 시립목동청소년센터, 효창종합사회복지관에 물품을 제공했다. 프로젝트는 저소득층 초등학생을 상대로 약 4주간 진행했다.
특히 에리제론의 제품은 비건 협회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을 받은바 있으며, 생명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동물실험을 배제한 천연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전 제품 모두 YJS Lab 자체연구 뿐 아니라 핸드메이드 공정으로 자체제작하고 있으며 플라스틱 패키지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 개발로 차별화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연세대학교 AIESEC 영어교육봉사 ‘Play in English 프로젝트’를 통해 기부물품 후원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런 뜻깊은 활동에 더욱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에리제론에서는 비건 바디바, 비건 샴푸볼, 비건 트리트먼트바 등 다양한 비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