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 2026학년도 미용분야 고3 위탁 교육생 모집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12-02 09:55:50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가 2026학년도 미용 분야 고교위탁교육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일반계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메이크업·헤어미용 국가자격증 취득과정, 헤어미용·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취득과정 등 총 2개 반으로 운영된다.
고교위탁교육과정은 인문계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고3 재학 기간 동안 메이크업·헤어·네일아트 등 미용 전공 교육을 받으면서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직업교육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의 적성과 능력에 맞춘 전문 미용 교육을 통해 수준 높은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다.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원장은 “국비 지원을 통해 전액 무료로 미용 위탁교육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해당 과정은 노원구 내 고등학교 학생뿐 아니라 강북·성북·도봉·중랑·동대문구 및 의정부·양주·동두천·남양주·구리·포천 등 인근 지역 학생 모두 지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면접을 통해 선발하며, 수강료·교재비·재료비 전액 국비 지원은 물론 월 20만 원의 교육장려금도 지급된다”고 덧붙였다.
학생들은 일반 교과 대신 고교위탁 과정을 이수하더라도, 졸업장은 소속 고등학교 졸업장을 그대로 받게 된다.
또한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은 직업 체험 기회가 부족한 일반계 고등학생들을 위해 전공 선택 과정별 전문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규 수업 외에도 자격증 특강, 공모전 대회 대비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들이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학원은 15년 이상 축적된 교육 노하우로 네일아트·헤어·메이크업 등 미용 분야 국가자격증 취득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특히 필기시험 면제를 통해 학생들의 부담을 줄였으며, 미용 분야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적성과 진로에 맞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026학년도 일반고 고3 위탁교육 모집 인원은 총 40명이며, 현재 원서 접수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는 노원, 신림, 인천, 성남, 일산, 대전둔산, 대전은행, 세종, 여수, 원주, 창원,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수강 신청 및 상담 문의는 각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