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이수진 기자] 리스영수학원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파닉스 기초반 및 기초문법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보령의 강남이라 불리는 동대동에 위치한 리스영수학원은 초등학생 시기에 체계적인 영어학습으로 고등학교 내신과 수능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초등학교 시기에 중등단어를 완벽히 마스터하고, 중학교 시기에는 수능단어를 마무리할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기초부터 심화까지 영어의 모든 영역에서 실력 향상이 이뤄지도록 한다.
이는 수십 년간 축적된 리스영수학원만의 교육 노하우 덕분이다.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두려움 없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파닉스를 통해 필수 영어단어를 충분히 익힐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단순 암기식이 아닌 개념과 원리 중심의 문법 강의로 응용력을 기를 수 있게 하고 있다. 단어와 문법이 탄탄하게 자리하면서 자연스럽게 독해 실력도 향상된다는 것이다.
또, 주요 학교별 내신 유형을 분석하여 학생들의 내신 성적 향상도 돕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학교별 시험지 지문도 길어지고 문제의 난이도도 높아지는 추세이다 보니 상황 이해력과 정확성, 응용력, 실전 능력을 골고루 갖추어야 상위권이 될 수 있다”며, “서술형 영작에서 3인칭 단수 동사, 시제일치, 명사의 단복수, 관사 등은 실수하기 쉬운 부분은 철저히 준비하도록 반복학습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강점은 다양한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 대통령 연설문 말하기 대회에서 금상 1명, 은상 3명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으며, 고려대 연세대 등 서울 주요대학 입학에 성공한 사례도 적지 않다.
이번에 개강하는 파닉스 기초반은 예비초 2~3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예비초 6학년을 위한 중등 기초문법반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원 공식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