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초·저학년 시기에는 학습 흥미를 높여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공부에 관심과 흥미가 생기면 학습 몰입도와 효율이 높아지는 것은 물론, 자발적인 공부 습관도 형성될 수 있기 때문이다.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는 예비 초·저학년 아이들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놀이형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대표적으로는 ‘멀티미디어 교과 콘텐츠’가 있다. 멀티미디어 교과 콘텐츠에서는 엘리하이의 캐릭터 ‘엘리몬 프렌즈’가 등장해 국어, 수학, 봄·여름·가을·겨울 등 학교 교과 과목 학습을 도와준다.
풍부한 자료와 애니메이션,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 등을 통해 학습 집중력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과목별 기초 실력까지 탄탄히 다질 수 있다. 재미있는 학습 방식으로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학습에 참여,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는 평이다.
‘스마트파닉스’와 ‘엘리몬 ABC’, ‘하이연산’, ‘엘리구구’ 등 예비 초·저학년을 위한 학습 어플리케이션도 제공해 즐기면서 영어/수학 실력을 쌓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허팝의 엉뚱한 과학 실험실’, ‘정브르의 곤충탐험대’, ‘신비한 AR 자연관찰’ 등 다양한 부가 학습 콘텐츠는 아이의 기초 소양을 키우고 배경지식을 넓히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초등 홈스쿨링 엘리하이는 예비 초부터 6학년까지 전 과목 교과 강좌, 수행평가, 독서/교양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무료체험 시 초등 엘리하이와 중등 엠베스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초등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초등 교육 지침서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