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의정부 이레학원에서 수능 및 약술형 논술 파이널 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의정부 이레학원은 의정부고, 광동고, 경민고, 의정부여고 4개 학교를 중점으로 지도하는 학원으로 10년 넘게 의정부를 비롯한 경기북부 지역에서 최고의 대입 실적으로 학부모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올해 수능은 11월 16일(목)에 치러지며, 수험생들은 ‘킬러문항’이 배제되면서 중상 난이도의 ‘신경향 수능 유형’을 준비해야 한다. 게다가 국어와 영어영역의 변별력이 올라가 많은 수험생들은 이른바 ‘멘붕’에 빠져있다.
이에 의정부 이레학원에서는 중상 난이도의 문항을 대폭 늘인 ‘신경향 수능 유형문제’를 자체 교재로 제작하여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어서 학생들의 만족이 높다.
이번 주부터는 수능 파이널반을 개강하여 수험생들에게 신유형 분석 및 학습방향을 제시하고 성공적인 수능 마무리를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한다.
그리고 내신 4~6등급대 학생들에게 마지막 역전의 기회로 불리는 약술형 논술전형도 파이널반을 동시에 개강한다. 수험생 혼자 약술형 논술전형을 준비하느라 고군분투했다면 남은 두 달은 이레학원에서 마무리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수능 파이널반과 약술형 논술 파이널반은 고등학교 상관없이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자세한 수강 문의는 이레학원 본원으로 하면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