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자료 제공: 컬러아트 발취
[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광주미술학원 수완C&C미술학원에서 이번 2023년 동덕여자대학교 전국 고등학교 실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해당 실기대회의 수상은 1, 2, 3부 총 3,000여 명의 지원 가능한 학생 중 광주에서 고3학생 단1명의 “금상” 결과다. 해당 실기대회의 금상은 3,000여 명 중 단 10명에게만 주어졌다.
광주C&C미술학원 수완씨앤씨 총원장은 “금상 수상이 매우 기쁘고, 이번 대회의 결과를 만들어준 윤대훈 교육원장과 학원을 믿고 잘 따라온 우리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또한 수완C&C미술학원은 2023년에만 중·고등학생 실기대회 및 공모전에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등 자체적으로 본상 수상을 하고 전국 C&C강사연구작품평회에서 또한 기초디자인, 기초조형, 상황표현. 칸만화 등 모든 분야에서 최우수상, 우수상 등을 수상할 만큼 높은 선생님과 학생들의 그림 수준을 자랑하고 있다.
전반적인 미술 활동을 쌓을 수 있게 “꿈을 그리다” 전시회개최, 캐릭터 공모전 주최, 간담회 등 학생들의 진로활동에 맞게 다양하고 적극적인 움직임과 끊임없는 커리큘럼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이주호 총원장는 “2023학년도 건국대(서울본교) 합격, 전남대 미대 수석 합격, 한양대 장학 합격의 자체 합격 결과처럼 곧 있을 2024학년도 수시에서도 모든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 합격’이라는 좋은 결과를 내기를 바라며 광산구에서 학생, 학부모님이 가장 많이 선택한 미술학원으로 “올 한해도 변화하는 입시에 발맞춰 체계적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부모님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좋은 결과로 보답할 것”이며 수완C&C미술학원 합격소식에 귀 기울여 달라고 말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