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평생교육원, 2학기 개강 앞두고 이벤트 혜택 제공

마성배 기자 / 2023-07-20 15:52:00

참된 [35차]-공무원수험신문-김영평생교육원-바로송출.png


[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김영평생교육원은 오는 8월 9일에 2학기에 개강하는 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위 취득자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2022년 전문학사 30,163명, 학사 학위 취득자 40,096명으로 총 70,259명이 학위를 받았다.

 

학점은행제는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졌다면 누구나 평생 학습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에 이미 사회에 진출한 사람들도 교육의 기회를 얻고자 학점은행제를 이용하며, 시험 자격이 필요한 수험생들도 활용하고 있다.

 

김영평생교육원은 ▲경영학 ▲컴퓨터공학 ▲사회복지학 ▲생명과학 등의 전공과정이 있다.

 

특히 사회복지학 전공은 전문학사 과정만으로도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이 발급되어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고령화 시대로 사회복지사 채용이 증가하면서 미래 직장을 위해 자격증 취득에 힘쓰고 있다.

 

해당 교육원은 이번 2학기 개강에 맞춰 수강생을 응원하기 위한 행운 상자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김영평생교육원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자 대상으로 행운의 상자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외에도 무료 상담 신청 후 상담이 완료되어도 행운 상자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했다.

 

이에 교육관 관계자는 “평생교육 기회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으로 재밌는 학위 생활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이번 행운상자 학점은행제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교육과정 패키지도 있어서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영평생교육원은 원격평생교육원으로 모든 강의가 온라인 강의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8월 9일 2학기 개강과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